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확산성 밀리언 아서 잡담-2-

하루 잡담

by 니즈곰 2013. 2. 20. 00:27

본문

1. 한밀아 상황


색동-석탈해를 무사히 끝냈습니다.


색동, 묘묘, 아테나이, 로키가 노멀 풀돌

석탈해 반짝이 풀돌.


석탈해가 세이게이를 앞서네요.........

좋지만 이 미묘한 기분.


새시즌이 찾아왔습니다. 일밀아에 예전에 있던 포클과 쿠루밍이라는듯.


거기에 리바이어선이 미쳐 날뛰기까지해서 요정이 총 셋에 서브드랍까지 합치면 무지 많습니다.


리바이어선과 쿠루밍, 포클은 모두 풀돌했고 siu님이 그리신 카나리아는 오늘 반짝이가 나와서 반짝이 풀돌이네요~~




그나저나 리바이어선이 진짜 미쳐서 날뛰고 있습니다.


지금 포클과 쿠루밍이 일반렙이 50대, 각성은 포클6,쿠루밍이 4인데...


리바이어선이 이제 15...........


14까진 친구분께서 열심히 잡아주셔서 제가 딜을 20~40만으로 끝냈지만,


15는 아주 난리네요. 제 홍차빨고 대충 80만 딜한듯.. ㅠ ㅠ 


이거 이제 꺼내기도 죄송하네요 ㅜㅜ 이제 안잡힐듯 하면 포기하고 놔줄까봐요.

피 300만............









오늘 피가 꽉차서 친구분 리바이어선을 4줄 풀덱으로 심심해서 쳐봤더니 대충 183코로 백만정도 때리네요.

저 2회중 1회는 숫가락이입니다. 제 최대 데미지~~ 만세~!!



오늘까지 얻은 카드수는


포클/쿠루밍/리바이어선/알카로이드 노멀 풀돌

카나리아는 오늘 반짝이 얻어서 반짝이 풀돌~

지크프리드는 이제 한장...OTL

키쵸우는 2장 모자르네요. 이거 왜이리 많이 모아야해... 풀돌인줄 알았더니 아니었네요..


계속 포클을 방생했었는데, 이제 포클도 잡아야겠어요.... ㄷㄷㄷ



2. 일밀아 상황


11일까지의 기사단이 끝나고 발렌타인데이 시즌 기사단이 시작.

근데 보상이...............




있는 홍차와 녹차를 가지고 열심히 달렸습니다!!!


그리하여.. 최종결과는 2348위로 마무리.


2천위 안에 들고 싶었지만.. ㅠㅠ 그건 실패했어요. 가끔 홍차를 마셔도 순위가 조금씩 떨어지더라구요.

마지막 날 새벽 6시부터 시작했는데 떨어지는걸 보니 참 기분이...

그러다가 오후부터 포기하고 순위 유지정도만 했습니다.


그리고 일밀아 다음 시즌....................



일밀아가 망했습니다..OTL

밀리언레어라니!!!! 게다가 금서목록이라니!!!


개인적으로 금서목록엔 관심도 없고, 그림체를 좋아하지도 않는데 

요정이 금서목록 애들이야... 요정이 나올때마다 흠칫흠칫 놀라고 있었습니다.


게다가 한줄 풀덱으로 때려도  쓰러지지 않아..OTL 

어쩌라는거야... ㅠ ㅠ 


결국 일밀아에 모아둔 가챠를 모두 뜯고 멘붕 후, 고이 접고 있습니다.

매일 로그인만 할거에요!!!  ㅠㅠ


으윽 내 마서를 보기위해 가끔만 가야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