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친소 반대!!- 미친소 릴레이 카툰 모음

하루 잡담

by 니즈곰 2008. 5. 3. 00:50

본문

 미국산 소고기 전면개방이 얼마 남지 않았다. 인터넷에 도는 것이 단지 루머라고 정부는 떠들어대고 있지만, 그것은 국민의 귀와 눈을 막는 짓이다.

물론 인터넷의 광우병은 점점 덩치가 커져 오버되어버린 이미지일지도 모르겠다.

그러나 광우병이 걸릴수 있다는 가능성조차 무시해 버리고 수입하는 정부에 절망했다.

5월 2일 정말 몇년만의 대규모 촛불시위가 있었다.

이번에 참가하지 못한 내가 부끄럽다. 다음 기회가 있다면 꼭 가고 싶다.



내가 직접 그리지는 못하지만, 다른 실력있으신 카투니스트들의 카툰이라도 가져와본다.
단 한명이라도 더 보고 느껴주었음 좋겠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