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새우항-체리새우, 코리도라스 산란, 어항 리셋

새우랑

by 니즈곰 2012. 12. 22. 23:14

본문

요 며칠 사이에 어항계는 대격변이 일어났다.




다른 세상에서 온 체리새우들에 의해 2자 수조는 새로운 갈등이 생긴다.



이름도 유명한 비지X 체리새우. 무려 20마리+덤 3마리+치새우12마리...............


기존의 거의 두배에 달하는 대군단이 2자 어항을 덮쳤다!!!!!




두두두두두두둥~!!!!


게다가! 그들만이 아니었으니............

20마리의 체리새우 중 뱃속에 포란 포란을 한 체리새우들도 있었던 겄이었던 것이었다아아아아아아!!!!!





우후후후훗. 내 배가 보이는가?






우리 체리들은 해 본적도 없는 포란을 한 녀석이 오다니..........OTL



아... 기쁘다.


2자 어항은 그대로 혼란의 도가니가 되었다.



바위에 바글한 체리들.

우리의 큰토싱도 구석으로 자리를 피했다.



하지만 이 대격변이 2자 어항에서 끝나지 않았다.

수초항에서는 정말 말 그대로 엄청난 대격변이 일어났다.







system: 리셋하면, 모든 데이터가 초기화되며, 되돌릴 수 없습니다.

수초항을 리셋합니다. 괜찮습니까?

 


yes=y or  no=n


타락곰은 y키를 눌렀다!


system:수초항을 리셋합니다.....

.

.

.

.

.

.


system:수초항의 리셋이 완료되었습니다.



안녕... 수초항................



수초항의 수초는 2자어항과 1자 어항에 조금씩 나누고, 나머지 대량은 모두 임시창고(?)로 옮겼다.

코리가 좋아하는 모래바닥에, 나나하나랑 돌멩이 하나.그리고 어항 닦느라 생긴 스크레치들 잔뜩.(지금은 돌멩이옆에 은신처로 산호3개가 같이 있음)



정말 아무것도 없지만, 그래서인지 코리들이 정말 넓게 돌아다닌다..





이 수초항의 대격변은 결국 코리에겐 좋은 영향을 미쳤다.



잠깐 나갔다 왔더니 코리들이 산란을 한 것.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벽면에 동글동글한 것들이 코리알이다.



정말 깜짝 놀랐다.

우선 암수가 다 있었다는 것에 놀랬고,

그 짧은 시간에 알을 낳았다는 것에 놀랬다.




첫 산란이라 그런지 알의 갯수는 적었다. 합쳐도 12개 정도.

검색을 해보니 코리는 어항을 리셋하면 알을 낳는다고 한다.


원래 그런거였구나.......







감동적이다~~~


라고 생각한것도 잠시.


저걸 어찌 키우지?

산란통도 없고, 치어가 나오면 뭘 먹여야하지..............


난 자식도 없는데 벌써 코리들 자식 걱정을 하고 있었다.




하지만.....



며칠사이에 알들은 모두 상하거나, 코리들의 밥이 되었다.. ㅠ ㅠ


하루 뒀었는데, 애들이 건들질 않길래 운명에 맡기자 했더니.... 



코리들아. 나중에 내 형편이 좋아지면 어항 다시 리셋시키고 코리알들은 산란통에 넣고 금이야 옥이야 키워줄게 ㅠ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