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090805] 사요나라 절망방송 제99회 - 비정괴담

절망방송

by 니즈곰 2009. 8. 9. 16:54

본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Personality: 카미야 히로시 (절망선생), 신타니 료코 (히토 나미)



さよなら絶望放送





여러분 사요나라. 여름엔 역시 괴담이죠. 괴담에 맞게 오프니을 살짝 바꿔보았습니다만, 다른 내용은 평범한 절망방송입니다. 이런 식으로 99회까지 지속된 것 자체가 이미 괴담일지도 모르겠네요.

그런 고로 이번에 방송하는 코너는 히로시&료코의 라디오 스타레카케」「겟펠씨 어서오세요」「확실히 하세요!」「후지요시 하루미의 우울」총 4개입니다.

히로시&료코의 라디오 스타레카케」, 방송금지용어가 많을 것 같은 이름이지만, 후츠오타입니다. 단행본 17권이 대호평인지 어떤지는 차지하고서라도, 매장에서의 비정한 취급에 절망했다!

「겟펠씨 어서오세요」, 튤립 왕국에서 불타오르고 있는 당신 앞에 겟펠씨가 나타났다?!

「확실히 하세요!」, 후회(공개)녹음이벤트에서 확실히 하지 않은 것은 과연 애니메이션 스탭? 아니면 라디오 스탭?

「후지요시 하루미의 우울」, 드디어 다음주는 오타쿠의 여름축제로군요. 여러분, 체크는 다 끝내셨나요?

그리고 여기서 전설로 남을 수도 있는 유감스러운 소식입니다. 기념비적인 100회의 게스트로 키무라 카에레 역의 코바야시 유우씨(화백)가 게스트 출연! 참고로 직소·고소나 화백님의 그림 리퀘스트 관련 메일은 더는 받지 않으니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요나라 절망방송 제 99회 - 비정괴담












translation by 콜라곰

*오역, 오타에 관한 지적 환영합니다.
*불펌, 임의수정 후 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