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091209] 사요나라 절망방송 제 117회 - 치와야화

절망방송

by 니즈곰 2009. 12. 19. 11:40

본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Personality: 카미야 히로시 (절망선생), 신타니 료코 (히토 나미)

Guest: 사이토 치와 (지난 줄거리)

さよなら絶望放送







여러분 사요나라. 이번 회는 지난 줄거리 역의 사이토 치와씨가 게스트입니다. 사이토씨는 TV 애니메이션에서 다양한 패턴의 지난 줄거리를 연기해 주셨으니, 이번에도 멋진 연기를 보여주시리라 생각합니다. 여러분 기대해 주시길... 에? 오토나시 역? 무슨 말씀이신지?

그런 고로, 이번에 방송되는 코너는 「사이토 치와 무책임 편집 주간 우라Z오 판타니」「절망했다! ○○에 절망했다!」「고소할거야!」「포지티브네요~!」「모, 모게! 카미야 히로C 모게! [특별방송]」5개입니다.

「사이토 치와 무책임 편집 주간 우라Z오 판타니」편집장이 무책임할지도 모르는 방송명입니다만 후츠오타입니다. 제멋대로인 게스트에게 너무나도 관대한 구성T와 슈가짱에게 절망했다!

「절망했다! ○○에 절망했다!」출연이 1회뿐인 이유를 너무 솔직하게 털어놓는 사이토씨의 [숨은 ○○]는, 설마 [감춘 ○○]!?

「고소할거야!」절망 리스너들로부터 날아온 카미야씨에 대한 고소장에 대해, 사이토씨가 카미야씨를 추궁합니다. 카미야씨가 진짜로 고소당할 날이 머지않았다!?

「포지티브네요~!」취약한 방송이었지만, 생각지도 못했던 최강 포지티브의 등장에 카미야씨도 신타니씨도 주춤주춤!?

「모, 모게! 카미야 히로C 모게! [특별방송]」수많은 트라우마를 안겨주었던 카미야씨가 트라우마를 맛볼 것 같은 방송입니다. 팬 대표 치와치와의 찌질함이 거슬리더라도 참아주시길.


사요나라 절망방송 제 117회 - 치와야화








 

translation by 콜라곰

*오역, 오타에 관한 지적 환영합니다.
*불펌, 임의수정 후 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