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091224] 사요나라 절망방송 제 119회 - 스테레스·스틸·랫 세계를 구하다

절망방송

by 니즈곰 2009. 12. 24. 17:37

본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Personality: 카미야 히로시 (절망선생), 신타니 료코 (히토 나미)

さよなら絶望放送







여러분 사요나라. 크리스마스 이브에 키요히코 나이트에도 못 가고, 절망방송을 듣는 것 외에는 일정이 전혀 없는 리스너 여러분,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웃음꽃이 핀 커플들이 거리를 헤매는 이 밤에, 자택에 틀어박혀서 올해 최후의 절망에 몸부림쳐주시길. 그리고 이번엔 왠지 방송 상태가 이상합니다만, 그 진상은 엔딩에서...

그런 고로 이번에 방송되는 코너는 「절망했다! 00에 절망했다!」「확실히 하세요!」「구왐바!」「죄송합니다, 저 같은 게 감히 방송을 해서 죄송합니다!」4개입니다.

「절망했다! 00에 절망했다!」매일같이 쌓아두고 있는 절망 에피소드를, 수록일날 떠올리지 못하는 카미야씨에게 절망했다!

「확실히 하세요!」카미야씨와 신타니씨가 평소 휴대폰을 어디에 두고 있는지 확실히 설명합니다. ..슬슬 이번 회의 의도를 확실히 알아챘을지도!?

「구왐바!」올해도 마지막까지 쓸데없음을 관철시켜 온 프로그램이 또 쓸데없이 돌아왔습니다. 쓸데없이 새로운 시도를 해 보긴 했습니다만, 쓸데없는 짓이므로 내년에도 절대로 이 프로그램 앞으로 메일을 보내지 말아주시길.

「죄송합니다, 저 같은 게 감히 방송을 해서 죄송합니다!」올해 마지막으로 스태프가 사죄합니다. 죄송합니다, 너무 빨리 갱신해서 죄송합니다. (by N)

그리고 여기에 유감스러운 소식. 121회(?) 방송에서 후우라 카후카(P.N.)역의 노나카 아이씨가 게스트 출연합니다. 여러분, 포지티브한 메일은 아직 늦지 않았으니 지금 당장 보내주세요.




사요나라 절망방송 제 119회 - 스테레스·스틸·랫 세계를 구하다














translation by 콜라곰

*오역, 오타에 관한 지적 환영합니다.
*불펌, 임의수정 후 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