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091216] 사요나라 절망방송 제 118회 - 엄지손가락 T의 수행시대

절망방송

by 니즈곰 2009. 12. 17. 21:22

본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Personality: 카미야 히로시 (절망선생), 신타니 료코 (히토 나미)

さよなら絶望放送







여러분 사요나라. 크리스마스 이브에 개최되는 키요히코 나이트에 성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이 이 정도로 이브에 아무 예정이 없었구나라고 생각하니 절망할 따름입니다. 그리고 다음 주 수요일은 숙일이기 때문에, 다음 방송은 이브가 되겠습니다. 여러분, 이브는 절망방송과 키요히코 나이트로 절망적인 크리스마스를 보내 주십시오.

그런 고로, 이번에 방송되는 코너는 「☆폐운☆절망신사☆」「방구석 폐인이라고 부르지 말아요」「후지요시 하루미의 우울」 「SZBH캠페인[특별방송]」4개입니다.

「☆폐운☆절망신사☆」, 행운이 도망가버릴 것 같은 방송명입니다만 후츠오타입니다. 참 DVD 제3집의 소책자에서 그만 무심코 리스너의 자료를 베끼는 신타니씨에게 절망했다!

「방구석 폐인이라고 부르지 말아요」히키코모리지만 격투기 최강인 남자가 될지도?

「후지요시 하루미의 우울」腐痛한 여러분들은 연말에도 바쁘시겠네요. 연말은 꿈이 묻혀있는 역삼각형 회장에서 만나요.

「SZBH캠페인 [특별방송]」대체 어떻게 해야 OAD 동봉된 단행본 20권 한정판이 팔릴지에 대해 전력으로 고민합니다. 정말로 팔리지 않는다면, 이번에야말로... 이번에야말로...

그리고 여기에 유감스러운 소식. 121회(?) 방송에서 후우라 카후카(P.N.)역의 노나카 아이씨가 게스트 출연합니다. 여러분, 포지티브한 메일을 지금 당장 보내주세요.



사요나라 절망방송 제 118회 - 엄지손가락 T의 수행시대










translation by 콜라곰

*오역, 오타에 관한 지적 환영합니다.
*불펌, 임의수정 후 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글 더보기